패밀리의 일상

 

'도우스' 김도우씨가 CCM가수로 다시 활동을 시작했네요.

새롭게 1집 "오직 은혜(Only Grace)"로 뭔가 성숙? 해진 모습이네요.ㅎ

드러나는 가요 가수와는 다르겠지만,

원하는 길에서 좋은 음악으로 활발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나의 기도

                                            

내 주여 나 기억합니다

비었던 내 마음에 등불이 되신 주
내 주여 드릴 게 없기에 부족한 노래로 나 기도합니다


어리석고 어둔 길 내가 걸어올 때에
세상의 유혹 끝에서 일으켜 내 믿음 되신 주


그 크신 사랑과 그 크신 은혜와
나를 위해 흘려주신 아픈 눈물까지도 잊지 않을께요

내게 처음 주신 사랑 그 하나만으로 나 당신의 길을 걸을께요

모진 바람 험한 곳 길을 잃고 헤맬 때
세상의 절망 끝에서 일으켜 내 믿음 되신 주

 

그 크신 사랑과 그 크신 은혜와
나를 위해 흘려주신 아픈 눈물까지도 잊지 않을께요

내게 처음 주신 사랑 그 하나만으로 나 당신의 길을 걸을께요

내가 가진 모든 것 내게 주신 그대로
주 안에서 허락하신 삶이 다할 때까지 늘 기도할께요

나를 구원하신 사랑 그 하나만으로 나 당신의 길을 걸을께요
나 당신의 사랑 전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