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의 일상

 

 

당신도..

많이

 

힘든가요?

 

 

 

 

시험을 참는 자는 복이 있나니 이는 시련을 견디어 낸 자가 

주께서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에게 약속하신 생명의 면류관을 얻을 것이기 때문이라 

- 야고보서 1:12

Blessed is the man who perseveres under trial, because when he has stood the test, 

he will receive the crown of life that God has promised to those who love him. - James 1:12, NIV

 

 

 

 

 

 

 

"이유가 있으시겠죠"


 

이유가 있으시겠죠
이유가 있으시겠죠
지금은 알 수 없지만
또 이해할 수도 없지만

내게 왜 이렇게 하셨는지
무슨 이유에서 였는지
아주 밝히 볼 수 있겠죠 
웃을 수 있겠죠


<랩> 내가 알 수도 없고
동의 할 수도 없고 이해할 수 없고
눈물만 흐르게 하는 일들이 내 앞에 펼쳐질 때
하늘을 향해 두 손을 들고
목 놓아 울어도 보고 소리치고 아무리 발버둥쳐도
이 시간 이 시간들이 내게 너무나 악할 때 너무나 길 때
영원히 끝날 것 같지 않을 때

나의 믿음 없음에 울고 
나의 욕심 때문에 울고
나의 억울함 때문에 울고 
이 시간들이 너무나 길어서 울 때
영문을 몰라서 울 때 
하늘이 내게 잠잠할 때
내게 아무런 응답이 없을 때 나 이렇게 생각해

이유가 있으시겠죠
이유가 있으시겠죠..
지금은 알 수 없지만
또 이해할 수도 없지만

내게 왜 이렇게 하셨는지
무슨 이유에서 였는지
아주 밝히 볼 수 있겠죠 
웃을 수 있겠죠


<랩> 지금은 네가 이해할 수도 없고 
이렇게 내게 따지고 울부 짖어도
내가 지금은 참아 기다려야할 때라 내가 속히 응답할 수 없는 때라
하늘 뜻 이룰 때까지 널 그냥 그 가운데 두는 나도 맘이 아프고
눈물에 젖은 널 바라볼 때 자꾸만 맘이 흔들리기도 하지만
네 모습을 보면서 울고 내가 널 사랑하기에 울고
네가 내 자녀이기에 울고 내가 널 위해 기도하면서 운다
맘이 아파서 운다 내 눈물 내 마음에 담았다
네 눈물 고통 내가 다 알고 있다 
나도 날마다 운다

나는 네 하나님이라 내가 끝까지 네 손 절대 놓지 않는다
조금만 참으렴 얘야
다 왔다 다 왔어 뜻을 이룰 때가 다가 왔으니 조금만 참으렴
나는 네 아버지라 내가 오른손으로 널 붙잡고 있다
안심해라 내가 끝까지 널 붙잡을테니
평안해라 힘내라
내가 널 위해 십자가에 못박혔다

내가 다 이루었다
그 어떤 것도 널 해하지 못한다
내가 널 지킨다 끝날까지
너는 내 안에 있다
나의 딸 나의 아들



크신 하나님 계획 나의 짧은 생각으로 할 수 없지만
그래도 나는 하나님을 믿네
그분의 신실하심을 나는 믿네

이유가 있으시겠죠
이유가 있으시겠죠
지금은 알 수 없지만
또 이해할 수도 없지만

내게 왜 이렇게 하셨는지
무슨 이유에서 였는지
아주 밝히 볼 수 있겠죠 
웃을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