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의 일상

 

 

 

 

체형별 비키니 고르는법!

 

-나의 단점을 커버해주는 워터파크 수영복 코디법!!-

 

 

다이어트는 이제 시작인데 날은 점점 더워지고 워터파크의 개장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해는 꼭 비키니를 입고 워터파크 투어를 하겠다 다짐했으나 거울 앞에서 한없이 나약해 지는 자신을 발견했다면?!

 여러분 몸의 단점을 커버해 줄 체형 별 비키니를 선택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언제까지 비키니 앞에서 작아질 순 없다!

 올해는 꼭 비키니를 입어보리라!

 

몸의 단점을 커버하고 장점을 부각시켜주는 체형 별 비키니 고르는 법에 대해서 알려 드립니다 : )

 

 

 

 

 1. 가슴이 작은 체형

 

 

 

 

가슴이 빈약하신 분들은 무늬가 없는 민무늬 스타일의 비키니 보단 크고 화려한 무늬의 비키니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눈에 띄는 무늬로 시선을 분산시켜야 하기 때문이에요.

 프릴이나 셔링 디테일로 풍성하게 볼륨감을 살려주는 것도 빈약한 가슴을 보완해 주며 귀여운 느낌까지 연출 할 수 있답니다.

 가슴이 작은 체형 분들을 위해 볼륨패드의 비키니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데요.

 볼륨패드 비키니도 작은 가슴을 보완해 주는데 효과적이나 너무 패드가 두껍거나 많이 들어갈 경우

 물에 젖었을 때 패드가 처질 수 있으니 이점은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뱃살 통통 체형

 

 

의외로 여성분들 중에 팔다리는 말랐는데 뱃살만 볼록 나오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뱃살을 가리기 위해 원피스 형을 입었을 경우 오히려 달라붙는 원피스 수영복으로 인해 뱃살이 더 도드라져 보일 수 있답니다.

 뱃살이 나오신 분들은 골반 위로 두꺼운 밴드가 있어 뱃살을 가려줄 수 있는 스포티한 비키니 혹은

 탱크탑 스타일의 수영복인 탱키니 수영복이 뱃살을 가리는데 더욱 효과적입니다.

 밝은 컬러의 비키니 보단 짙은 컬러의 비키니가 더 날씬해 보이니 블랙톤의 비키니를 선택해 주시는 것이

 더욱 섹시하게 입으실 수 있어요~

 

 

 

 

 3. 어깨가 넓은 체형

 

 

 

어깨가 넓은 체형인 분들은 홀터넥 스타일의 비키니가 좋은데요.

 이때 중요한 포인트는 홀터넥 비키니의 어깨끈 입니다. 비키니의 어깨끈이 얇을 경우 넓은 어깨가 더욱 부각 되 보일 수 있어요.

 넓은 어깨를 보완해 줄 수 있는 두꺼운 홀터끈 형태의 비키니가 좋습니다.

 또한 화려 무늬의 튜브탑 비키니로 어깨를 들어내 보이는 것이 오히려 비키니로 시선을 모아

 넓은 어깨를 보완하는 효과를 연출 할 수 있답니다.

 

 

 

 

4. 큰 가슴 체형

 

 

빈약간 가슴의 여성분들에겐 부러운 고민일 수 있으나^^

가슴이 큰 여성분들 중 비키니 입는 것을 오히려 부담스럽게 느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가슴이 크신 분들은 가슴 전체를 감싸주고 안정적으로 받쳐줄 수 있는 풀컵브라 형태의 비키니가 좋습니다.

밝은 색의 경우 오히려 가슴을 더 크게 보이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어두운 단색 비키니를 선택하면 큰 가슴이 커버될 수 있답니다.

 

 

 

 

5. 통 허리 체형

 

 

 

 

허리가 일자, 일명 통허리 체형이신 분들은 허리선이 과감하게 파인 비키니를 선택해 주세요.

 파인 부분까지가 허리라인으로 보이는 착시현상으로 인해 허리라인이 가늘어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허리에 부분적으로 망사 처리된 비키니 혹은 원피스이나 허리부분에서 무늬가 끊겨 준다면

 허리 라인이 살아나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겠죠~?

 

 

 

 

6. 하체 통통 체형

 

 

남들보다 조금 더 하체가 통통하신 분들에게는 랩스커트가 있습니다.

랩스커트로 큰 엉덩이와 허벅지를 가려주거나, 프릴이나 셔링이 들어간 비키니로 하체를 커버해 주세요.

또한 핫팬츠를 이용해 스포티한 매력과 활동성까지 살릴 수 있는 스타일로 연출해도 효과 만점 입니다^^

컬러의 조합을 하의는 어둡게 하여 날씬하게 보일 수 있도록, 상의는 밝은 컬러로 상의로 시선이 갈 수 있도록 하는 것도

하체 통통 체형을 커버하는 좋은 방법이랍니다.

 

 

 

 

 

 


 지금까지 체형별 비키니 고르는 법을 알아봤습니다.

 올 여름은 비키니 앞에서 작아지지 말고 당당해 지세요! 완벽한 몸매를 만드는 것만큼 자신의 체형을 잘 파악하고

 나에게 맞는 비키니를 선택해서 입는 것도 중요하다는 사실~

 또한 잊지 말아야 할 것이 자.신.. 이랍니다.

배가 조금 나왔더라도~ 가슴이 조금 작더라도~ 당당하게 비키니 입자고요!

나를 사랑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의 여성은 어떤 비키니를 입어도 가장 빛나 보일 거에요^^